아르뜨의원
서울대의대동문의료기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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탈모예방의 Base of the base : 짧은 헤어스타일

누구나 10만개의 모낭을 가지고 태어납니다.

하지만 누구는 20대부터 탈모를 걱정해야 하고, 누구는 80대까지 풍성한 모발을 가지고 있습니다.

이러한 차이는 왜 발생할까요?

우리의 모발은 자라고 빠지기를 반복합니다.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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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~8년동안 모발이 자라는 성장기를 거쳐 4~5개월간의 정체기, 휴지기를 거치면서 모발은 자연스럽게 빠지게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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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발은 성장과 빠지는 과정을 평생 20회 전후로 반복하게 됩니다.

모발 성장 싸이클은 유전적 요인, 안드로겐호르몬, 자가면역질환, 항암치료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영향을 받게되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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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러한 과정에서 누군가는 원치 않는 탈모증상을 겪게 됩니다. 

​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qbfbOuTqUU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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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Z60QzkT4wYU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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탈모예방의 첫 번째는 들빠지게, 오래오래 내 모발을 꽉 붙잡고 있는 것. 여기서 짧은 헤어스타일은 기본중의 기본, 핵심중의 핵심!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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탈모예방을 위한 짧은 헤어, 그렇다고 스타일을 포기할 순 없죠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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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약청이 인정한, 검증된 탈모예방효과는 물론 "스타일"까지 UP시켜주는  탈모예방 스타일링 토너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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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근을 튼튼하게하여 힘있는 헤어스타일 연출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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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"킹스킨 포 헤어  KingSkin for Hair 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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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신의 탈모를 예방시켜, 탈모걱정으로부터 해방시켜 주는 쿨 Cool 아이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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탈모예방은 20대초부터!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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탈모 치료는 15% 정도의 증모효과를 발현합니다. 10만모일때부터 시작하면 15000모나 증가하고, 1만모일때부터 시작하면 1500모 증가에 그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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따라서 탈모는 예방도 치료도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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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하는  skin rejuvenation 과 anti-aging 의 대가 유성식 원장이 2년간 직접 샘플링과 블랜딩을 통해 완성시킨 스페셜 탈모예방 레시피........
제품에 들어가는 특허성분들에 대한 기본 자료와 검증된 효과에 대한 내용...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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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탈모예방, 발모촉진
#쿨가이(바르면 두피 시원) 재일님 방송중 열받을때마다 열식혀야지 하면서 사이사이 제품 사용^^
#다다익모가 다다익선, 득템보다 득모, 메타버스에도 헤어는 중요하다
#탈모에서 헤어(hair)나자
#스트레스로 뚜껑 열릴지경일때 발라주면 쿨 하게 식혀주고 릴렉스 시켜드립니다, 청량감
#열성 탈모를 시원하게 날려버리자.
#두피스케일링으로 염증 감소
#두피진정 및 열감 감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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업무분담표(A팀, R팀)

  1. ******아르뜨를 A팀, 유(류)재일 tv 를R팀*******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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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3. A팀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4. 제품개발 및 생산 후 물류창고 입고.
  5. 오프라인 판매망 개척 (홈쇼핑 및 면세점, 백화점, 올리브영, )
  6. ​​
  7. R팀(온라인 총판권)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8. 네이버샵, 쿠팡, 지마켓 등 온라인 입점(통신판매업) 등록 및 3PL 물류창고 계약(월 10만원 내외의 창고 사용료 발생 및 건건마다 택배비 발생) 
  9. 위 싸이트들에 제품 판매 페이지 이미지 제작 및 등록. 예시  https://www.ruthair.co.kr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11&cate_no=1&display_group=2&utm_source=naver&utm_medium=shoppingbox&utm_campaign=main&utm_content=greyverse_25&NaPm=ct%3Dl7livb74%7Cci%3D8a9eadd5fa3ed2402106cd903b99d0e7f0e5b9a0%7Ctr%3Dsbtp%7Csn%3D3772768%7Chk%3Df9f70d7eb52f465c8998bb0f22fb8c8c9165ab7e
  10. 유튜브,  페이스북 등 채널을 통한 홍보 시작(홍보 포인트는 상기 내용을 중심으로 협의)
  11. 주문자 정보 엑셀파일 정리 후 물류창고에 메일로 발주(반품 자체가 거의 없지만 반품 주소지는 R팀 사무실로 하시길 권함.)
  12. 초기 생산분의 제품에 대해서는  판매 후 추후 정산(1개월마다 판매량 부분에 대하여 ). 
  13. 정산비율은 공식 소비자가 기준 A:R=40%:60% (예상 공식 소비자가 19,000~29,000원 기준)
  14. 월 판매량 10,000개(판매 시작 후 1년 예상) 안정적으로 유지 시 탈모방지 샴푸, 세치교정 샴품 등 헤어제품 라인 확대 및 모델, 광고확대 논의. 
  15. R팀이 부담해야 할  초기 비용은 온라인 입점과 통신판매업 신고에 따른 비용과 물류창고 월사용료를 포함하여 20만원 내외.
  16. 제품 소비자가 29,000원 책정시, R팀은 개당 17,400원(판매가의 60%)의 수익이 발생하며, 무료배송 조건으로 판매 시 2500~3,000원의 배송비를 부담해야 함. 이 경우 제품 1개 판매시마다 15,000원 내외의 수익 발생.(월 1만개 판매시 월 세전 수익은 1억5천만원 예상)
  17. 제품 소비자가 19,000원 책정시,  R팀은 개당 11,400원의 수익이 발생하며, 무료배송 조건으로 판매 시 2500~3,000원의 배송비를 부담해야 함. 이 경우 제품 1개 판매시마다 9,000원 내외의 수익 발생.(월 1만개 판매시 월 세전 수익은 9,000만원 예상)
  18. ** 저희 계획대로 잘 진행 시, R팀은 언론사를 만든 후 기사 페이지에 저희 제품 홍보하여 판매량을 더욱 늘리고 유재일님은 영향력 있는 언론사 사주가 되어 향후 여론, 정책을 주도함은 물론 제도권 정치를 시작하셔서 대한민국 미래를 일끌어 나가심. 향후 총선, 대선 정치 일정과 잘 맞을듯^^
  19. **A팀은 브랜드가 어느정도 알려지면 추가 펀딩을 통해 메이저 모델 및 홍보에 집중 투자하여 판매량을 늘림과 동시에 IPO까지 진행시킴.
  20. ** 너무 나간 얘기일 수있겠으나 재일님이 영향력 있는 언론사 만들고 제가 IPO단계까지 만들면 각자의 회사 지분을 서로 섞는 논의도 가능할 듯합니다^^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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